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

죽동 마라탕 맛집 - 라향각 마라탕

by SORTIE_ 2020.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쏠티입니다.


평소에 개인적으로 매운음식을 즐겨먹는 편인데요. 매운음식이라고 하면 보통 다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좋아하는 음식이 바로 떡볶이와 마라탕입니다. 중국으로 교환학생을 갔을때부터 마라의 매력에 빠져서 기회가 될 때마다 혼자서라도 먹을정도로 좋아하는 음식이 마라탕입니다. 처음에 죽동에 거주하기 시작했을 때에도 마라탕 가게가 생겼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마침 라향각 마라탕이 생겨서 친구와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체인점 다운 깔끔함


라향각 마라탕 죽동점을 방문해보기 전 까진 사실 라향각 마라탕이 체인점인지 몰랐는데요. 그래도 체인점이라서 그런지 어느정도 맛도 보장되어있고 매장 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거부감이 들지 않았습니다. 맛은 4가지 단계로 선택할 수 있는데, 순한맛부터 미친맛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론 마라탕은 좀 매워야 먹는 맛이 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매운맛을 선택했네요. 전반적인 첫인상은 만족스러웠는데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라면 재료 가지수가 엄청 다양한 편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물론 마라탕하면 흔히 떠올리는 핵심적인(?) 재료들은 다 있지만 색다르거나 다른 마라탕 맛집들에 비해 종류가 다양하진 않았네요. 



혼밥하기도 딱 좋은 분위기


친구와 방문해서 마라탕과 마라샹궈 둘다 주문했는데, 혼밥하기에도 꽤나 괜찮은 분위기였습니다. 1~2인용 테이블도 꽤나 많아서 주변에 혼자서 드시는 분들도 몇분 계셨네요. 마라탕 국물은 약간 뽀얀게 사골국물 베이스인 것 같았는데, 대부분의 마라탕 맛집들 처럼 완전 중국식 마라탕보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약간 개조된(?)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론 마라탕은 워낙 좋아하는 음식이라 저는 둘다 잘먹어서 크게 신경쓰진 않았네요.


가볍게 술 한잔 하기도 좋은 마라탕 맛집!


라향각 마라탕은 마라탕 전문점이라 당연히 마라탕과 마라샹궈가 메인 메뉴이긴 하지만 이외에도 꿔바로우나 마라새우 등 몇몇 중국요리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앉았던 자리 옆 테이블에선 두 명이서 마랴샹궈와 꿔바로우로 시켜놓고 맥주 한 잔하면서 식사를 하고 계셨네요. 아무쪼록 대전 죽동에 마라탕 맛집이 없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라향각 마라탕이 생겨서 아마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혼밥하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음식 퀄리티나 매장 관리 등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한 편이니 죽동 마라탕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본 포스팅은 별도의 지원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Copyright © 2020 Sortie_쏠티 All Right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