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캠핑

트레이더스 캠핑베개 사용 후기 (에버레스트 캠핑베개)

by SORTIE_ 2020.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쏠티입니다.

연이은 비소식에 캠핑이 간절해지는 요즘인데요. 이번 주말에도 역시나 중부지방에 많은 비소식이 있어 캠핑은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계속해서 캠핑을 못가다보니 캠핑용품이라도 다시 정비하면서 아쉬움을 달래곤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잠이 예민한 편이라 자고나면 항상 목이 자주 결리는 편이었는데, 캠핑용 에어베개를 사용하다보니 종종 목이 결리는 느낌이 있어 이참에 캠핑베개를 다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많은 캠퍼분들이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에버레스트 여행용 베개를 캠핑용으로 사용하신다고 해서 구매하고 몇 차례 집에서 사용해보았습니다. 

만족스러운 수납부피


트레이더스 캠핑베개가 캠핑용으로 사랑받는 이유는 아마 수납성 덕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메모리 폼 베개이면서 크기가 크지 않아서 말아서 전용 주머니에 보관이 가능한 형태로 크기는 가로 x 세로가 약 40cm x 25cm 에 높이는 10cm 정도입니다. 저도 평소에 높은 베개를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에버레스트 캠핑베개를 몇 일정도 사용해본 바로는 크게 불편하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그렇지만 아쉬운 점은?


에버레스트 캠핑베개는 심플한 사각형으로 그냥 무난무난한 디자인인데요. 캠핑에서 뿐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크게 위화감이 없을 것 같았습니다. 색상은 흰색 한가지 종류로 선택지가 없는 점은 살짝 아쉬운데요. 개인적으로 흰색 베개는 사용하다보면 금방 때타고 누렇게 변하는 것 때문에 별로 선호하게 되는 편은 아닌데 선택지가 없어 살짝 아쉽습니다. 아마 지금 사용하고 있는 기본 커버가 낡아질 때 쯤엔 사이작 맞는 다른 커버를 구매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트레이더스 캠핑베게를 몇 차례 사용해보면서 수납성 하나만큼은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커버도 꽤나 짱짱해서 쉽게 찢어지지 않을 것 같고 돌돌 말아서 넣은채로 끈을 조여주기만 하면 되서 정말 간편했습니다. 아마 이정도 부피면 백패킹에서 사용하기에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요. 하지만 메모리폼의 특성상 한 방향으로 계속 말다보면 모양에 변형이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 매번 사용할 때마다 방향을 바꿔줘 가면서 말아주고 있습니다.

캠핑에서 몇차례 더 사용하다보면 혹시 모를 아쉬운 점이 생길 수도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수준이라 이래저래 잘 활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혹시 트레이더스 캠핑베개를 고민중이시라면 구매해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본 포스팅은 별도의 지원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Copyright © 2020 Sortie_쏠티 All Right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