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캠핑

캠핑장에서 즐기는 고급 양갈비 - 쉽새끼 양갈비(Sheep 새끼) 리뷰

by SORTIE_ 2020.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쏠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처음으로 음식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평소에 캠핑을 다닐때 보통 식재료는 마트에서 구매하다보니 따로 인터넷으로 고기나 음식재료를 구매하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처음으로 친구 여러명과 캠핑을 다녀오면서 고기를 제법 많이 구매해야 했는데, 이왕 먹는거 평소에 먹어본 적 없는 고기로 먹어보자는 생각에 양갈비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쉽새끼 양갈비는 이미 온라인 스토어에서 리뷰가 굉장히 많아서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는 제품인데요. 저 또한 같이 캠핑갔던 친구들 중 몇 명이 이미 먹어보고 적극 추천해주어서 큰 걱정없이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알찬 품질과 구성 


쉽새끼 양고기1

양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보통 양고기 특유의 비린내 때문일 가능성이 많은데요. 양고기는 그만큼 고기 품질이 조금이라도 좋지 않으면 비린내로 먹기 힘든 경우가 많아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다른 고기들과 마찬가지로 시즈닝이 정말 중요해서 보통 양갈비를 집에서 해먹으려면 시즈닝 재료도 별도로 구매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쉽새끼 양갈비는 잡내가 없는 건 물론 시즈닝할 수 있는 조미료 몇 종류를 같이 서비스로 보내주기 때문에 딱 알찬구성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번에 먹어보고 양갈비를 드셔본 적 없는 부모님께도 한번 보내드려볼까 싶을 정도로 괜찮은 구성이다 싶었네요.




깔끔한 포장


쉽새끼 양고기2

식재료는 아무래도 우리가 직접 먹어야하는 상품들이니 위생 및 품질에 대한 부분이 굉장히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요. 특히나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재료일수록 직접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더더욱 기존의 리뷰나 주변 후기를 많이 참고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접에서 쉽새끼 양갈비는 대부분의 리뷰에서 냉동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진공포장은 물론 비린내가 거의 없이 잘 관리되어 있다고 되어 있어서 많이 안심이 되었습니다. 


따라올 수 없는 가성비


쉽새끼 양고기3

저는 캠핑에가서 지인들과 숯불에 구워먹었는데 개인적으론 집에서 한끼정도 먹기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특히나 가격적인 측면에서 양갈비 혹은 양고기들은 식당에서 먹을 경우 고기 사이즈도 더 작으면서 가격은 배로 비싼데, 쉽새끼 양갈비는 480g에 3만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보통 2~3인 가족 기준 2팩 정도면 정말 충분하게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캠핑에 최적화된 구성


쉽새끼 양고기4

아무래도 저는 캠핑에서 먹기위해 구매했다보니 먹기 좋게 잘 손질되어 있는지도 중요했는데요. 딱 깔끔하게 한 덩어리씩 커팅되어 진공포장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포장만 뜯고 동봉된 소스와 조미료로 시즈닝만 해서 간단하게 구워주면 됬습니다. 참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양고기도 너무 지나치게 구우면 질겨질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한 미디움레어 정도의 수준에서 드시면 아마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러모로 양갈비 자체의 품질도 좋고 구성도 컴팩트하면서 깔끔해서 정말 만족스러웠는데요. 아마 다음번에도 이렇게 단체로 캠핑을 갈 일이 생기면 또 한번 구매해 볼까 싶습니다. 여러분도 만약 캠핑에 소, 돼지고기가 약간 질린다 싶으시면 쉽새끼 양갈비에 도전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별도의 지원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Copyright © 2020 Sortie_쏠티 All Right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