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door Life/캠핑

가성비 캠핑용품! - 쿨맨 3단 인디언행어

by SORTIE_ 2020.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쏠티입니다.

요즘 날씨가 거의 여름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한 낮에 기온이 정말 뜨거워졌는데요. 그래서인지 캠핑에 대한 인기도 정말 핫해지고 있는 요즘인 것 같습니다. 정말 유명한 강변 노지들은 말할 것도 없고 오토캠핑장도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캠핑을 즐기기 어려운 정도라고 하네요. 이렇게 캠핑이 인기가 많아지는 만큼 다양한 캠핑용품에 대한 수요도 많아질텐데요. 그런 의미로 이번 포스팅은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을 한가지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보통 인디언행어 같은 경우는 미니멀웍스 제품을 주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물론 워낙 브랜드 인지도도 있는 유명한 제품이라 제품 퀄리티는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문제는 돈 일텐데요. 미니멀웍스 인디언행어는 L사이즈로 구매하게 될 경우 프레임만 6만원에 고리까지 하면 무시못할 큰 금액이 됩니다. 그래서 찾게된 제품이 바로 쿨맨 3단 인디언행어였는데, 제가 구매하기 전에 이미 리뷰로 꽤 많은 분들이 사용해보시고 만족스럽다는 후기가 있어서 큰 고민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렴하지만 준수한 퀄리티


쿨맨 3단 인디언행어는 미니멀웍스는 고리 5개까지 포함 3만5천원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인데요. 보통 다른 유명 브랜드의 인디언행어들은 고리까지 별도구매인데 쿨맨 인디언행어는 포함되어 있어서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 하지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저렴한 가격때문에 제품 퀄리티나 내구성이 별로 안좋은 것 아니야고 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그런 걸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인 느낌에는 엄청 험하게 굴리면서 사용하는 것만 아니면 그런대로 괜찮지 않을까 싶은 수준이었습니다. 애초에 인디언행어라는 제품이 많이 움직이는 제품도 아니라 더 그렇게 생각이 되네요.


그럼에도 약간은 아쉬웠던 점은...


아무래도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다보니 아예 완전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보여주기엔 약간 부족한감이 있었는데요. 제품을 받자마자 방에서 첫 조립을 해봤는데, 바로 보였던 아쉬운 점이 바로 헐거운 느낌의 관절들 이였습니다. 제가 뽑기운이 없던 건지 모든 관절디 다 헐거운 느낌은 아니였고 V자로 조립되는 상단부분 조인트 중 한 군데가 약간 헐겁게 빠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뭐 사용에 큰 지장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네요.

가격을 생각한다면 더할나위 없는 선택!


앞서 계속 말씀드린 것 처럼 비싸고 좋은 제품은 유명 브랜드에 워낙 많이 있어서 굳이 오래 고민할 필요가 없겠지만 늘 그렇듯 빠듯한 예산안에서 캠핑을 즐겨야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가끔은 이런 가성비 좋은 캠핑용품을 찾아서 구매 및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쿨맨 인디언행어는 다른 캠핑용품들 보다도 더더욱 추천드리고 싶네요.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인디언행어 자체만으로도 캠핑에서 감성과 실용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것 같아서 없으신 분들은 꼭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별도의 지원 없이 작성되었습니다.

Copyright © 2020 Sortie_쏠티 All Right Reserved



728x90
반응형

댓글